애완용 금붕어 튀겨먹기~

반갑노 게이들아 예전에 키우던 아로와나 회쳐먹은 게이가 생각나서
나 역시 고등어 살돈은 없고 배는 고프고 실제로 터키나 일본에 있는 금붕어 요리가 있다고해서 한번 요리를 시작해보았다. 이기

첫번쨰로는 오늘의 준비물 (금붕어)야
 
우리가 일반적인 마트에가면 신선한 고기와 야채가 있지만 정작 신선한 코너 애완동물 코너가 있더라 
어항속에 담긴 물고기 보관한다고 횟집에서 얼마나 많이 뜯어가는데 요긴 비싸봐야 만원이더라 정작 신선한 재료들이 있다는곳을 우리 모두는 모르고있다는게 안타까운 현실이더라 이기

 애완동물 코너에서 대려왔는데 내가 알기로 금붕어 가격이 500원으로 기억했었는데 요즘은 물가가 오르듯 금붕어도 같이 올른것같더라
한마리에 3000원씩 하는거 아니겠노? 이기

많은 사람들이 금붕어가 기생충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나의 뇌피셜과 과학적 부분을 대입해보면
CB (Captive Breed) 인공사육된? 아이들이라고 생각한다 이기.
그렇기에 기생충이 덜하고 사람손에서 태어나서 깔끔할꺼라고 믿고 일반 자연산보다는 깔끔하다고 생각하기에 먹을 용기가 쏙쏙 나더군 이기야.

 
이제는 요리를 할 차례겠지? 빙어요리도 통으로 먹고 터키요리를 보니 이런식으로 기름에 넣어서 통으로 튀겨 먹기에 나 역시 그들의 요리법을 따라해보았어

한놈은 오렌지맛 환타맛 바닐라맛 반반맛 이런식으로 내가 맛을 구분해보았어 이기야

노무노무 맛있어보이지않노? 빙어도 이런식으로 먹던데 금붕어라고 해서 안될게 뭐가있겠노 이기

   
나 역시 기름에 튀겨 새우튀기듯 노릇노릇 구어봤다 이기야.
마치 빙어가 따로없지않노? 빙어 먹을빠에 나는 금붕어를 택하겠다 이기야
맛은 노무노무 고소했으며 생각보다 미꾸라지 튀긴맛이 나지않겠노? 문밥용으로는 딱 최고라고 생각한다 이기.

우리 일게이들도 한번 도전해봐라

(내가 컴퓨터를 다를줄 몰라서 요리하는 영상 링크도 걸어났다 이기야)



글구 마찬가지로 우리가 산낚지도 통으로 먹듯이. 개불도 통으로 먹으면 안되노 ? 


난 나단게이처럼 숨기지는 않을꺼다 이기야.

다들 좋은하루 보내라 게이들아 난 이만 간다 이기.
다들 술안주로 나같은 혼모노는 문밥하러간다 아디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