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린 중국과 화웨이 근황 ㄷㄷㄷㄷ

 

이 아줌마는 중국이 밀어주는 전자회사 그룹 화웨이 부회장임

미 금융제제 위반 및 기술 탈취 스파이 혐의로  캐나다에서 붙잡힘 ㅋㅋㅋ

뭐 여기까진 다 알꺼고...  

오너가 감옥에 평생 썩게될 위기에 처하자 

( 미국 정보 기술 보호법은 아주 엄격함 )


미쳐 버린 화웨이 ......   정신줄을 놔버리고

월스트리트 저널에 전면광고를내서

미국 정부를 비판하기 시작함  ㅎㄷㄷㄷㄷ




" 우리 화웨이에 대하여 보고 듣는것을들 믿지 마세요

와서 직접 눈으로 보십시요"

라는 문구로  미국정부와 트럼프를 비판하는 전면 광고를 게시함 ㅋㅋㅋㅋ


거기에다 화웨이는 중국정부에 헬프를침 

그래서 중국정부가  캐나다 정부를 상대로 거의 반협박식 협박외교를함 




짱개 협박 외교클라스 ㅁㅌㅊ ?  ㅎㄷㄷㄷㄷ 하농 ㅋㅋㅋㅋ 




그소리를 듣고 개빡친 캐나다 정부 ㅋㅋㅋ

어제 미국으로 부회장 날려버릴꺼라고 발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정부 입에 침을 튀기며 강력 반대중 ㅋㅋㅋ

미국에서 미국법 대로  금융제제 위반 및 기술 탈취 스파이 혐의로 

재판에만 3년이상  최소 수십년 ~ 평생 감옥에서 살아야할 위기에 놓임 ㅋㅋㅋㅋ


개꿀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