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도 세계적인 분야가 있을까??

세줄 요약

1. 북한도 세계적인 분야 몇개 있음

2. 근데 체제가 병신이라 잘 모름

3. 사실 별 거 아닌 분야이긴 함.






1. 매스게임

 

세계 최대 규모의 아리랑 매스게임 공연

저거 하는 동안 진짜로 사람 죽어 나간다 ㅋㅋㅋ

맹장 터져도 계속 카드섹션 하다가 뒈진 새끼한테 훈장 주고 가족들 신분 상승 시켜줌

진짜 북한이니까 가능한 분야

반년 연습해서 며칠 공연함






2. 자수

 

북한 수예가 좀 먹어준다. 저거 그림 아니다. 자수공예다.

특히 우상화 작업에 집중하다 보니 인물표현을 아주 잘함

자본주의 사회였으면 그나마 저런 수예품도 제값을 받을텐데

현실은 북한 뚱띵이 새끼한테 뜯기거나

그게 싫어서 중국 떼놈들한테 헐값에 판매 중





3. 석탄 화학


 

요로코롬 석탄으로 비료도 만들고

 

섬유도 만들고 있다 이기

근데 과정상 폐기물 산더미 같이 나오고 전기를 존나게 써대서 Fail....

한때는 오일피크가 오면 북한의 석탄화학공업이 뜰거다!!! 라는 개소리를 좌좀새끼들이 하기도 했으나

오일피크는 개뿔 셰일혁명이다 이기야




4. 땅굴

 

베트콩보다 더한 지하시설 노하우가 있다.

대대급이 아니라 연대급을 지하에 숨겨놓는 수준임 ㅋㅋㅋ

세계에서 제일 깊은 지하철도 평양이고

실제 지하시설로 외화벌이도 많이 했다 이기.... 지금은 UN제제 때문에 못함 ㅋ








5. 동상



  

이 새끼들은 동상 옷도 막 갈아입히는 수준임...

아프리카가 주요 고객이었는데 유럽에서도 북한에 동상제작 의뢰하고 그랬다 이기

물론 지금은 제제 때문에 ㅋㅋㅋㅋ



 난 마약이나 위조지폐도 세계구급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북한의 폐쇄성 때문에 자료가 없어서 순위권에 없드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