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재은 아나운서가 대단한점 ㅋㅋㅋㅋㅋㅋㅋ [레벨:16] 문재인은여적죄


이재은 아나운서 참.... 예전에 경쟁사  SBS에서 신예 장예원 아나운서가 엄청난 상큼미로 주목을 받으니까 

여기에 자극받은 MBC가 우리도  간판키워보자고  2013년부터 이재은아나운서를  쭈욱 밀고있는데  전혀 대중들의 

관심을 얻지못했다.  특히 아나운서 매니아들이 제일 환장하는 프라임타임은 밤 11시이후  스포츠프로그램인데 

이프라임타임을 몇년간을 메인으로 도맡었는데도 한번도 이재은은 큰인기를 받아본적이없다. 특히 브라질월드컵

에서도 MBC에서는 거의 메인으로 밀어줬는데 역시 SBS의 장예원하고 붙어서 상대도 안되는데다가 축구중계의

시청률이 호조인것에 비해서 다이제스트 프로그램 시청률은 MBC가 꼴찌였다 ㅋㅋㅋㅋ 당시 

아나운서갤러리에서도 이재은 이야기 하면  너무 밀어주는데 능력이 부족하다는 평가가많았다

스타아나운서 등용문시간대에  메이저리그 다이어리도 진행했는데 해외야구팬들에게도 그닥 인기가 있는편은 아니였다 



그런데 몇년뒤  MBC 파업사태중에  이재은이 보인태도는 더가관이였다  떳떳한 방송을 하고싶다며 눈물의 호소를 하면서 

이때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올라갔다ㅋㅋㅋ 자신을 엄청나게 밀어준 회사를 떳떳하지 못하다고 눈물을 흘리며

떳떳한 방송을 하고싶다... 참...    와 보는데 어이없더라 내가 스포츠 매니아라서 이재은 아나운서 오래봤는데 와 도대체 

뭘 떳떳한 방송을 못했다는지 ㅋㅋㅋㅋ 누울자리 봐가면서 그래야지 참 ...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2017년 방송연예대상 MC상,시사교양특별상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와  어이가없다 











그리고 대망의 mbc 안방마님 ㅋㅋㅋㅋㅋㅋ까치 차지한다 









그리고 시청률 씹 운지중 ㅋㅋㅋㅋ 와 MBC 수준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