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Sprite)

Insert Image Into Library
설명 : 이미지를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코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도움말 : 프리로드 섹션에서 사용하십시오.
game.load.image(library_key,path_to_image);

Add Image to the Stage
설명 : 스프라이트를 스테이지에 추가
this.char1=game.add.sprite(x,y,library_key);
Preload Sprite Sheet
설명 : 스프라이트 시트를 라이브러리에 미리로드합니다.
game.load.spritesheet('ref_name', 'pathto.png', sprite_width, sprite_height, number_of_cells);

Set Sprite Top Position
설명 : 스프라이트와 맨 위의 거리를 설정합니다.
this.char1.y=top_postion;

Set the Left Position of a Sprite
설명 : 스프라이트의 왼쪽 위치를 설정합니다.
this.char1.x=left_position;

Set the registration point for a sprite
설명 : 스프라이트의 포인트를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앵커를 0,0으로 설정하면 스프라이트의 왼쪽 위 모서리에 위치 지정이 적용됩니다. 앵커를 0.5,0.5로 설정하면 스프라이트 중간에 위치가 적용됩니다.
this.char1.anchor.setTo(left,top);

Add an animation to a sprite
설명 : 스프라이트의 애니메이션을 정의합니다.
mysprite.animations.add('walk', frame_array, frames_sec,loopBoolean);

Play an animation
설명 : .animations.add에 의해 정의 된 스프라이트에서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mysprite.animations.play('animation name');

Add a mask to a sprite
설명 : 그래픽을 부분적으로 가릴 마스크를 추가합니다.
// A mask is a Graphics object
    mask = game.add.graphics(0, 0);
    // Shapes drawn to the Graphics object must be filled.
    mask.beginFill(fill_color);
    // Here we'll draw a circle
    mask.drawCircle(left, top, radius);
    // And apply it to the Sprite
    sprite.mask = mask;

Set sprite frame
설명 : 간단한 이미지 대신 스프라이트 시트를 사용하는 스테이지에 스프라이트를 추가하면 표시되는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rite.frame=frame_number;

Add a group
설명:
var myGroup=game.add.group();
myGroup.add(sprite);

Add a Tilesprite
설명 : 여러개로 결합 된 스프라이트를 추가합니다. 배경 스크롤에 사용됩니다.
this.tileSprite = game.add.tileSprite(x, y, width, height, 'key');

Prototype template
설명 : 이것을 사용하여 스프라이트에 대한 prefab/class 만들기
var Monster = function(x=0, y=0, frame=0) {
  Phaser.Sprite.call(this, game, x, y, 'monster', frame);
  // initialize your prefab here
};
Monster.prototype = Object.create(Phaser.Sprite.prototype);
Monster.prototype.constructor = Monster;
Monster.prototype.update = function() {
  // write your prefab’s specific update code here
};

Create sprite in group
설명:
group.create(x, y,'key');

Loop through group
설명:
myGroup.forEach(function(item) {        
        }.bind(this));

Create multiple
설명:
myGroup.createMultiple(20, 'myKey', 0, false);

Detect the end of an animation
설명 : 애니메이션이 완료되면 함수를 호출합니다.
myAnimation.onComplete.add(function, scope);

Load a sprite sheet with json
설명 : JSON 데이터로 스프라이트 시트를 로드합니다.
game.load.atlasJSONHash('letters',"images/main/letters.png","images/main/letters.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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