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애들 더 커졌다고 한 분들이 계셨는데
지금 여름꺼 올리면서 왜 그랬는지 이유를 찾음 ㅋㅋㅋ
겨울 되면서 애들이 털쪘나봄
사실 리체는 요즘 평소보다 더 먹더니 살까지 더 쪄서 점점 둥그래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시켜야함

은오 은채 (2).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3).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로빈 갑자기 안보이면 저렇게 에어컨 뒤에...

은오 은채 (4).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5).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6).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7).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8).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9).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냉장고 밑에 들어간 공 찾는중

은오 은채 (10).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1).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2).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3).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4).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창틀에서 꿀잠

은오 은채 (15).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6).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7).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8).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은오 은채 (19).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의자에 앉아있으면 다리 사이에 들어가 있어서 바퀴에 털 찡길까봐 일어날때마다 의자 밑 확인해야 함.

은오 은채 (20).jpg 로빈 리체] ( っ \'~\')づ 냥냥이들
여름에 찍은건 다 올린듯 

근데 지난번 올린 사진 때문에 저 여장남자 됨
머리털 상할까봐 평소 펌이나 고데기 못해서 겨울엔 가끔 가발 붙이는데 
펨창들 예리함
그 무수히 많은 댓글들 보고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저런 롱헤어 웨이브 머리털을 남자가 사용했다란 발상은 어디서 어떻게 나오는거지!!!!


막 블루클럽 가라던데
이참에 나... 머리털 싹뚝 자르고 탈코 해야 할듯?
ㄺㄺ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