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몸 좀 쓴다는 조정 특집 고정을 노리는 게스트들이 나오는 판국에 정형돈 데프콘에게 전화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출연을 위해 큰결심(샤워)을 한 데프콘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아무튼 강력한 출연의사다...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아무튼 가고 있는 데프콘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장소는 모르지만 다 도착한 데프콘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이미 마음은 유재석 5분 거리다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간절한 마음은 알겠으나 마포랑 미사리 거리는 멀닼ㅋㅋㅋㅋ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아무튼 데프콘 시간 계산 15분 후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홍삼박스와 함께 나타난 데프콘 ㅋㅋㅋㅋ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코치님에게 줄 서는 모습 ㅋㅋㅋㅋ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1000m 3분 찍겠다고 특집 고정에 무리수 투척 (참고로 무도 멤버들도 4분 대 ㅋㅋㅋㅋ)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시작은 누구나 경쾌하게















그 후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데프콘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린 순간.jpgif









절로 잘못했습니다가 나오지만 예능에선 데프콘 로또 맞는 순간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