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밥 전쟁.TXT

< 분쟁의 원인 >






온두라스 : 엘살바드로님 



















엘살바드로 : ?






















온두라스 : 왜 님네국민들이 저희 앞마당에 와서 커맨더짓고 미네랄캐는거임? 

















온두라스 : 일꾼 관리안하심?





















엘살바드로 : 으따 온두라스 성님 함만 봐달랑께요 솔직히~ 우덜나라가 성님보다 인구수 2배나 더 많은데
                 남미국 으리미엄으로 자원좀 나눠주고! 우리끼리 좀 잘~살아 봅시다! 예?
 

 















온두라스 : 아니 시발 남미국 으리미엄도 한계가 있지 미네랄 캐는 우리 농부 20%가 그쪽일꾼이던데ㅋㅋ?
              장난치심?



















엘살바드로 : ㅇㅎ..그건 참말로 몰랐당께요 고것참 미안하게 됬수다 (꾸벅)





















온두라스 : (시발년이 사실 알고있었으면서 발뺌보소)






















엘살바드로 :  (으따 온두라스새끼들 눈치 허벌나게 빠르노ㅋㅋ 얘네 영토에서 수확한거 우리꺼마냥 관세붙여서 파는거 꿀잼좀 보고있었는디)























엘살바드로 :  (하지만 여기서 재미를 끝낼순 없당께)


















-며칠 뒤-













엘살바드로 : 우덜국민여러분! 들어보쇼! 지금 우덜나라에서 취업이민패키지를 장려할거랑께요! 
                 얼릉 온두라스로 넘어가서 싸게싸게 농사지으쇼 ! 
                  





















엘살바드로 국민 : ㅋㅋㅋㅋㅋㅋㅋ온두라스 경제를 이용한 창조 복지정책 ㅆㅅㅌㅊ!!!!!






















 
< 엘살바도르인이 온두라스 땅에 대규모로 넘어왔습니다 >



















온두라스 : ????????





















엘살바드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법따리~ 불법따~ 신나는 경작~
                  여러분 젖과 꿀이 흐르는 어머니의 땅 온두라스로 가십쇼!

















온두라스 : 하..씨발 알고보니 엘살바도르 저 홍어새끼가 일부로 보내는거였노..


















엘살바드로 국민 : 아 ~ 농사하자~ 먹고살자~ 오늘도 방실방실~♪





















온두라스 국민 : (저새끼들은 뭐지?)





















온두라스 : 후.....엘살바도르 더이상 안봐준다 이제부턴 강경하게 나간다


















온두라스 : 현재 저희땅에 거주중이신 엘살바도르인의 농지를 압수하고
              압수한 땅을 저희 국민들에게 재분배하겠습니다!   

















엘살바드로 국민 : ??????



















엘살바드로 :  ???????






















온두라스 국민 : 드디어 우리 정부게이 정신차렸노
                     착한 홍어는 죽은 홍어뿐이야 ^오^



















엘살바드로 :  와 곧 있으면 수확시즌인데 온두라스게이 존나 치사하노 씨발것 





















온두라스 : 그러게 누가 우리 미네랄에 손대라고 했노? 통수엔 통수다 이기^슨^






















엘살바드로 국민 : 저기여 온두라스 정부님..
                        저는 제대로된 이민 절차를 걸쳐서 왔는데요..?
























온두라스 : 빼애애애애애액!!!!! 좆까라 이기야!!!!!!!
              우리 셔플 부족하니까 엘살바도르인 전부 OUT !!!!  























































두라스 국민 :  ㅋㅋㅋㅋㅋㅋ(바드로 게이들 꽁짜로 땅 경작해주고 가버렸노)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살바드로 :  (이시발새끼들 내가 언젠간 조진다..)






















 
​이렇게 가뜩이나 서로서로 감정이 ㅆㅎㅌㅊ였는데, 두 나라 간의 월드컵 예선전이 잡힘





















< 라이벌 ! 월드컵에서 대결하다 >




















온두라스 관중 : 야 꺼져라..여기 관중석 내가 찜했다




















 
엘살바도르 관중 : ㅇㅇ니해라 자리하나 가지고 꼭 하는짓이
                        똥구멍을 향해 힘차게 헤엄치는 정자들의 모습처럼 보이네 ㅉㅉㅋ





















온두라스 관중 : 뭐? 씨발련아?
























 
엘살바도르 관중 : પ નુલુંગ લસશ
























관중들간의 충돌은 기본중에 기본 !






















거기다 온두라스 시민들은 축제를 급조 ^오^

























선수단 숙소 옆 밤새도록 축제를 벌임

시민의식 지렸따
























이런걸 넋놓고 당하기만 할 엘살바도르가 아니제~

반대로 엘살바도르 홈경기 2차전에선

엘살바도르 호텔 요리사들이 거하게 일을 터뜨림





















엘살바도르 요리사 : 참깨빵 위에 설사약과 좆털두장 특별한 소스 수면제~
                           캬! 온두라스 선수를 위한 특별식 완성이노 ^오^
                           딱! 지금 배달가겠다 이기



















엘살바도르 요리사 : 맛~있는~ 핏!짜~ 개상한~ 핏!짜~ 배달 꽁짜~




















호텔 요리사들이 대량의 설사약과 수면제를 넣은 요리를 

경기날 아침 온두라스 선수들에게 제공 ^슨^

















선수들 : 으음~ 이맛은..

































당연히 이걸 쳐먹은 선수들 몸상태는 정상일리가 없음



















엘살바도르 요리사 : ^오^


























이런 막장 방해공작 속에서 양국의 승부는 무승부가 되었고























결국 3차전을 열어야 했기때문에 관중 간의 유혈사태를 우려한 FIFA는




























제3국인 멕시코에서 열음

























​이 때, 멕시코는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유혈사태를 막기 위해 대규모 경찰인력을 동원




























이게 어느정도였나면 10만명이 입장할 수 있는 축구장에 경찰을 2만명이나 입장시킴ㄷㄷ






























그나마도 경찰이 관람객보다 많을 지경

그럼에도...
























온두라스 관중 : 내가 축구를 보러온거노 경찰퍼레이드를 보러온거노?



















 
엘살바도르 관중 : 느금마를 보러오심



















온두라스 관중 : 이 씨발년이
























싸움은 그칠줄 모르고 급기야 이 축구 트러블은 국가적 차원까지 번짐





















엘살바드로 :  이번에 온두라스가 게임이기면 외교단절 하겠습니다★★★★★★★★






















온두라스 : 저희도 엘살바드로가 이기면 외교단절 ㅅㄱ

























 
이러한 급식급 싸움속에 결국 6월 27일

3차전의 결과는 2:1로 엘살바도르 승리





















 
​온두라스의 국민들은 모두 뇌절상태에 빠짐
























온두라스 : 빼애애애애액!!!!!!!!!!! 저희는 엘살바도르와 단교를 선언합니다!!!!!




















엘살바드로 :  이 씨발련이 그냥 해본말인데 한다고 진짜 하노




















양국은 팽팽해진 긴장감 속에서





























정말 어이없게도 축구에서 이겼던 



















엘살바드로 :  지금부터 우리 엘살바드로는 온두라스에게 선전포고를 하는 바이다! 
                  선빵이다 이 씨발련아!!!!!






















온두라스 : ??????





















온두라스 : ??????


엘살바도르의 선빵으로 전쟁이 시작된다






















남미국들 : ????? GDP 10억 이하끼리 전쟁하는거 실화노?



그것도 돈도없는 남미의 거지국끼리..

ㄹㅇ 좆밥끼리 전쟁터짐

















































































































































※공군 사령관의 슬픔

















































































































































































































그때 폭격한 폭탄의 양은 고작 10톤

그래서 폭격시작 하자마자 멈춰버림

























100톤이 아니라 ㄹㅇ10톤이다 게이들아 ^슨^





















엘살바도르 육군 : 아..아 앙대! 공군이 똥싼것 때문에 질수없엉 ! 육군 캐리버스 나가십니다 띠띠빵빵


그와중 육군은 공군과 다르게 하루만에 온두라스의 주요도시를 집어삼킴

 














온두라스 : ㅂㄷㅂㄷ..우리도 가만히 당하기만 할 순 없다!!!!!























온두라스 : 나라의 자본이 좆망이라 2차대전 비행기들이 대다수지만
              기본적인 장비들은 있다 이거야!






















 
그렇게 하여 온두라스 공군은 어디 제철소 공장바닥에서 떼온듯한 폭격기를 끌고감





















 
그리고 엘 살바도르 도심을 향해 네이팜 탄을 포함해 폭탄을 미친듯이 떨굼






















그리하여 땅에서는 엘살바도르가 거의 저항없이 공격하고




















하늘에서는 온두라스가 아무 저항없이 폭격만 하는

ㄹㅇ개병신 같은 전쟁 양상을 띄게됨
















-두 나라간의 전쟁 시작후 이틀 뒤-




















온두라스 : 야 씨발련아 잠시만 일시휴전하자



















엘살바도르 : 개소리쌉치고 덤비기나해라



















온두라스 : 야 오늘은 인류가 처음으로 달에가는 날이라고 !!
              이건 일시휴전하고 티비로 꼭봐야하는 각이다 



















엘살바도르 : 음........(이건 원래 반박 할 수가없는거노? 내가 병신이라 반박 할 수 없는거노?)

















온두라스 : (제발 수락해줘 씨발년아..이제 육군병력 없단말이야..)
















엘살바도르 : ㅇㅋ그럼 나 어택땅 잠시 취소하고 생방송 보러감ㅂㅂ
               


















온두라스 : (휴 호홉기 딱! 붙였노....)























엘살바도르와 온두라스는 아폴로 11호의 역사적인 달 착륙 중계가 시작되자

























병신처럼 급하게 휴전하고 멍하니 달을 바라보다가 .......






























엘살바도르 & 온두라스 : 너도한방 나도한방 다시 전쟁갑니다 ★★★★★



중계방송이 끝나자마자 전쟁을 재개했다































온두라스 : (아 씨발..이거 지겠노)


하지만 이 전쟁은 온두라스가 불리할 수 밖에 없다

​그 이유는 즉슨























온두라스 : 공군한테 몰빵하지말껄..(주륵)​


땅이 없으면 비행기를 못뛰운다
























엘살바도르 육군 : 휴~ 쫌있으면 수도 앞까지 다왔노 이기




























온두라스 : 히익!!!!



그렇게 수도가 점령당할 위기에 처한 온두라스는






















온두라스 : 씨발..씨발...이 방법밖엔 도저히 떠오르지가 않아..후..엘살바도르!!!!!!!!!

 

최후의 수단으로..



























온두라스 : 도와줘욧!! 미국응딩이 !!!!!!!!!!!!!!!!!!!



미국이 운영하는 기구에 민원을 넣는다


















미국 : 어휴..병신새끼들..이럴줄 알고 미리 대기타고 있었다..



















엘살바도르 : ( 와 존낰ㅋㅋ 현피까는데 지인르노 )

















미국 : 엘사바도르 양아치새끼야 빨리 온두라스 영토에서 병력 안빼가냐? (진지.빡침)


















온두라스 : 마쟈마쟈! 미국 형님 말 들어야지! 너 참 나쁜아이구나?




















엘살바도르 : (온두라스 저 씨발련..)



















엘살바도르 :  넴 대신에 저희가 점령한 영토들은 반환안해요 ㅅㄱ


















미국 : ㅇㅇ 그러던가 



















온두라스 : 으아아아앙888ㅅ88888





















미국 : 남미국들은 들어라!

























남미 주변국가들 : 넵 큰형님





















미국 : 엘살바도르 저새끼랑 외교단절해라




































온두라스 : ㅋㅋ이깈ㅋㅋ미국형님 말이 안들리노?ㅋㅋㅋㅋ



















엘살바도르 :  (이 씨발ㅠㅠ 거의 이긴 겜인데)


< 엘살바도르는 온두라스 영토내에 있는 군대를 모두 철수시켰습니다 >





















엘살바도르 : 미..미국님..죄송합니다 다시는..닷시는 전쟁 안할께요 ㅠㅠ




















미국 : ㅇ니쫌 쎄다고 약한나라 건딜지마셈


















온두라스 : ㅋㅋㅋㅋㅋㅋ지는겜 무승부되니까 개웃기노 이기





















-그렇게 병신같은 전쟁이 끝나고-





















미국 : 온두라스야 너 영토다시 복구시킬순있지?
       






















온두라스 : 저희 돈없음


















미국 : ?? 너희 어짜피 농업국가라 밭이랑 도시쪼금 부숴진거 아님?





















온두라스 : 네 근데 그거 복구시킬 돈이 없네여..ㅎ

























미국 : ??? 게이야 내가 알기론 3일 전쟁한거 아니노?























온두라스 : 넹ㅎ 딱 100시간쯤 했네요





















미국 : 근데 국고가 없는게 말이되노? 



















온두라스 : ^오^






































엘살바도르 : 엇..나도 국고열어보니 돈어디갔노 이기야













































이 전쟁으로 온두라스+엘살바도르 시민이 2000명이나 증발하고

국토 또한 일부가 초토화됨


















엘살바도르 또한 이미지 씹창으로 주변국들과의 무역이 끊기면서 경제적 타격을 입게되고















좆거지국 타이틀을 지키며 현재까지도 갱단들 때문에 24시간 국토내전을 치르고있음 ^오^























이 전쟁을 「축구전쟁」이라 쓰고 「좆밥전쟁」이라 읽으면 된다 게이들아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