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Text)

Add Text
설명 : 스테이지에 텍스트 입력란 추가
var myText=game.add.text(x,y,text);

Center text
설명 : x 앵커를 너비의 50 %로 설정하여 텍스트 위치를 가운데로 맞춤
myText.anchor.x = Math.round(myText.width * 0.5) / myText.width;

Text font
설명: 텍스트의 폰트명 설정
myText.font="font_name";

Set text color
설명 : 텍스트 필드 색상을 설정합니다.
myText.fill="#textColor";

Font size
설명 : 텍스트 필드의 글꼴 크기를 설정합니다.
myText.fontSize=64;

Fancy Fonts
설명 : 텍스트 추가 기능의 네 번째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고급 글꼴 속성을 설정합니다.
this.titleText=game.add.text(x,y,text,{ font: "size fontName", fill: "color", stroke: "color", strokeThickness: number, align:string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