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일게이들아? 나는 낼 모레 50인 준틀딲!이야. 요새 정게 미친 새끼들이 뭐마드인가 뭔가를 빨어 잠시 짤게로 탈출 했다.
사람이 살다 보면 노력은 했지만 운대가 맞지않아 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을 주변에서 사실은 아주 흔하게 보게된다.
세줄 요약 :
1. 사람이 살다보면 잠시 쉬면서 좀 천천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2.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렇게 쉴 수있는 공간, 시간이 없다.
3. 공짜에서 5만원/월 잠시 쉬어보자.
부연: 시골에서 저렴하게 살다 거기에 정착 할 수도 있다.
어린 게이들은 아니라 생각 하지만 인생은 한순간의 우연으로 좃망 하기도 하고 대박 나기도 한다.
가난 하다 하여 그 사람이 젊을때 배짱이 처럼 놀았다 생각 하는건 인격 모독이야.
자 하여간..
이번글은 운빨 없어서 인생 폭망한 서른 중반 넘은 백수 게이들을 위한 글이야.
이미 나름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게이들은 이 글을 볼 필요는 없어.
하지만 나이 서른 중반 넘어가면 까데기 작업에 슬슬 한계가 보이니 불안들 할꺼야.
이 글은 슬슬 정착을 해야 하지만 현실이 불가능하다 생각하는 그런 게이들을 위한 글임.
나는 처가쪽이 부동산 재벌이야. 그래서 오만가지 이야기들을 가끔 듣곤 하는데.
내가 오늘 알려줄 것은 부동산으로 돈 버는것이 아닌 부동산으로 생존하는 방법이야.
아래 사진을 봐라. 흔히 생각하는 최소한의 전원주택일꺼야.
하지만, 아래 사진을 봐라. 시골 가면 흔히 보는 현실 폐가야.
내가 지금 이야기 하는건 이런 폐가를 고르라는 이야기임. "야? 이런 좃같은 집에서 어떻게 사냐?" 고 묻지마라. 이 글은 잠시 쉬는 "쉘터"를 이야기하는거다.
일단 폐가를 고를 때 왂꾸를 봐야 해. 누가봐도 이건 사람 사는 집이 아니다! 라는 집들이 있어.
폐가의 상태를 이야기 하는게 아님. 거의 아파트 경비실 정도 만한 집들을 찾아야 해.
이런 집들이 뭐냐 하면 땅 주인은 따로 있고, 그냥 거주권만 있는 집이야.
이런 집들이 왜 있는거냐 하면 땅 주인이 땅이 있는데, 그 땅을 관리 하기에는 너무 바빠.
그래서 그 땅위에서 그 땅 자체를 관리하라고 관리인을 거주권 주고 앉혀 놓는거야.
(원래 빈땅 있으면 귀신처럼 거지새끼들 그 땅에 꼬인다. 그래서 저런 사람 필요한거임)
그럼 이런 집은 월세가 얼마냐?
거의 대부분 공짜야. 아니면 월 3-5만원 정도.
ㅇㅇ 물론 시골은 그냥 뒷동산에 텐트치고 살아도 뭐라 할 사람 없어. 물론 공짜고.
하지만 월 5만원 (잘 찾아보면 공짜) 정도 내면 다음과 같은 사항이 해결 된다는건 개꿀이야.
너희들이 이런 집을 찾을때의 체크 포인트 이기도 하다.
1. 접근성 : 자동차로 접근 가능한지 확인 해라. 즉, 길이 있어야 해.
2. 전기, 수도 가능 : ㅇㅇ. 사람이 살던 집이라 전기랑 수도가 나온다. 이거 꼭 확인 해라. (수도가 가능한건 화장실이 있다는거임)
3. 주소가 있다. : 살면서 너가 사회랑 연결이 되어 있다는거 엄청 중요해. 우편물이 온다는건 저 집에서 탈출할 기회가 늘 있다는거다.
그럼 이런집을 어떻게 찾냐? 너가 직접 시골 가야 하는거냐? 당근 아니다.
아래 신문 기사, 링크를 참고 해라, 해당 지역의 분위기를 맛을 보고 해당 부동산 업자 인터넷에서 찾아 전화 해봐라.
현재 지역별 저런 토지 관리인 상황을 알아 보기에 좋은 사이트는 https://www.fbo.or.kr/index.do 이다.
예전엔 교차로나 이런 사이트 가서 젖절한 매물 찾는것도 돈버는 개 꿀팁인데, 그건 이 글 보는 게이들이랑은 상관없어 패스.
참고로, 아래 캡춰 사진을 보면 제주도인데, 제주도인데, 월 임대료가 평당 500원이다.
아래 캡춰건은 면적 5킬로미터인데 1년 임대가 300만원임. 너가 하루에 1미터씩 자리 옮겨도 너가 누워 보지 못한 땅이 많은 큰 땅임.
당근 저걸 하라는건 아니고 저런게 널려있다는 증거임. 제주도가 저런데 전라도는 어떨까? 좃나 싼거 많을꺼다. ㅋ
임대 수탁. 이라는게 바로 내가 이야기 한 그냥 땅 관리인 모집하는거야. 사이트에서는 평당 월 얼마, 이러지만 실제 너가 해당 지역 부동산에 전화해서
"임대 수탁 싼거 있나요? 물어보면 부동산 틀딲! 할배가 추천할것 있다며 너에게 좃나 자세히 설명 해 줄꺼다."
자.. 도시 생활 하며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무시 당하고 비전을 갈구하지만 비전력이 부족한 게이들아?
시골 가서 잠시 한박자 쉬면서 내일을 꿈꿀수 있는 부자 새끼들의 땅 관리인 되라.
너가 해야 할 일은 딱! 하나다. 주변에 너같은 새끼 안꼬이면 되는거임.
그것도 공짜로. 행여 공짜가 아니라도
년 300만원이면 평팡 5킬로에서 너가 옷 다 벗고 딸쳐도 누구도 너보고 모라 할 수 없는곳에 가서 잠시 쉬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