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Internet Arcade: Paperboy

[screenshot]출판 일 1984
Paperboy는 Atari Games의 1984 년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선수들은 자신의 자전거로 교외 거리를 따라 신문을 배달하는 종이 회사의 역할을합니다. Paperboy는 주제와 새로운 컨트롤을 위해 혁신적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비닛 원근감 (또는 비스듬한 투영)보기로 표시되는 교외 거리를 따라 신문을 배달하는 자전거의 페이퍼 보이를 제어합니다. 플레이어는 구독 고객에게 일주일에 한 번 신문을 전달하려고 시도하며, 비 가입자의 집을 파손하려는 시도는 거리를 따라 위험을 피해야합니다. 구독자는 배달 누락 또는 가입자 집 손상으로 인해 손실됩니다.

이 게임은 난이도 레벨 중 하나 인 Easy Street, Middle Road 및 Hard Way에서 시작됩니다. 게임의 목적은 일주일 전에 가입자에게 완벽한 서류를 전달하고 일주일이 끝나기 전에 부서지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는 선수의 생명으로 간주됩니다). 게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게임 내내 7 일간 지속됩니다.

핸들 바 컨트롤로 종이 보이를 제어하면서 플레이어는 신문을 가입자에게 배달하려고 시도합니다. 매일 가입자와 비 가입자를 나타내는 거리의 개요를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구독자 및 비 가입자의 집은 레벨 자체에서 분별하기가 쉽고, 밝은 색의 집에 사는 가입자와 어두운 집에 거주하는 비회원이 있습니다.

종이 보이는 거리의 시작 (화면 하단)에서 길을 시작하여 끝까지 진행합니다. 플레이어는 paperboy의 속도를 제어 할 수 있지만 paperboy는 일정한 움직임을 유지하며 레벨 (요일)이 끝날 때까지 앞으로 움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가 몇 초 동안 속도를 줄이거 나 멈 추면 꿀벌 무리가 나타납니다 (아케이드 버전 만 해당). 가입자의 사서함으로 전달되는 각 종이에 대해 플레이어는 250 점을받습니다. 종이가 가입자의 현관 계단으로 배달되면 플레이어는 100 점을받습니다. 포인트는 '중간로드'를 플레이 할 때 x2를 곱하고 '하드 웨이'를 플레이 할 때 x3을 곱합니다. 식물을 파손 시키거나, 꽃을 피하거나, 비회원의 창문에 종이를 던지기위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적은 최대한 많은 구독자를 유지하고 생존하는 것입니다. 부차적 인 목표로는 비거주자의 집을 파괴하고 신문으로 불쾌감을주는 것이 포함됩니다.

가입자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반드시 종이를 전달해야합니다. 플레이어가 각 고객에게 하나 이상의 종이를 배달하는 동안 창문을 통해 종이를 던지면서 실수로 집을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해야합니다. 신문을 고객의 신문 상자 (또는 음성 사서함이 호출 할 때 우편함)에 직접 보냄으로써 보너스 포인트를 얻습니다. 우연히 고객의 집에 손해를 입히거나 종이를 배달하지 못하면 고객은 그의 가입을 취소하게되고 그 다음날 종이 통에 대한 함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진보 된 라운드에서는 집이 파손 된 후에 집주인이 즉시 종이 보를 따라 달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길가에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여 살아 있어야합니다. 소화전, 폭풍우 배수구, 브레이크 댄서, 자동차, 스케이트 보더, 음주 운전자, 라디오 제어 완구가있는 어린이, 토네이도, 대형 고양이, 심지어 잔인한 사신 등 기묘한 원수와 같은 일상적인 불쾌한 장애물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교차로 교차로를 성공적으로 지나야합니다 (매일 힘들어집니다). 일부 장애물은 플레이어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리에서 곤란을 겪고있는 브레이크 댄서와 일부 남성은 추가 포인트를 얻기 위해 신문으로 "sm아 먹을"수 있습니다. 자전거로 장애물에 빠지면 생명이 손실됩니다.

충돌로 이어지는 장애물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 @ *!" 와 "SMACK!" 이전의 결과는 소화전, 울타리 및 푯말과 같은 풍경의 필수 요소 인 장애물을 치는 결과를 낳습니다. 후자의 충돌 유형은 자동차, 사람, 개, 벌 등 풍경에 없어서는 안되는 장애물에서 비롯됩니다.

길을 따라 한정된 수의 서류를 소지 할 수 있으므로 종이 쟁반은 여분의 서류 묶음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때때로 도달하기 어려운 지점에 위치합니다.

'완벽한 전달'은 현재의 모든 가입자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이상은 배달 된 각 주택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를 두 배로 늘리고 잃어버린 가입자 한 명을 되찾아줍니다 - 가입자가되는 20 채의 주택 중 최대 10 명까지 복원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이미 10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있는 경우 '완벽한 배송'이 이루어지면 두 배의 보너스 포인트가 부여되지만 추가 가입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각 레벨의 끝 부분에는 고유 한 음악이 포함 된 "교육 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할당 된 시간 내에 보너스 포인트를 트래버스 할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에서는 서류, 점프, 물 및 기타 위험 요소에 시달리는 다양한 목표가 있습니다. 점프를 타고 가면 포인트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 페이퍼 보이의 종이 재고가 보충됩니다. 나머지 레벨과 마찬가지로 교육 과정의 어려움이 일주일에 걸쳐 증가하며 매일 새로운 위험 요소가 추가됩니다. 코스에 충돌하거나 시간이 없다면 하루는 끝나지만 인생을 잃지는 않습니다. 트레이닝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남은 시간 동안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게임의 초기 버전의 버그로 인해 플레이어는 교육 과정이 끝날 때 결승점을 치고 게임에 쓰레기 데이터가 나타나 엄청난 점수를 받으면서 추락 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교육 과정을 반복했습니다.

다음 날은 동네 개요로 다시 시작하여 신규 가입자와 구독자를 강조 표시합니다. 전날의 완벽한 배달 기록으로 인해 새로운 가입자가 생깁니다. 그 다음날, 거리는 더 많은 장애물과 빠른 차로 더 어려워집니다.

게임은 일요일 배달으로 끝납니다. 도로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도로 중 가장 힘든 버전이며 일요일 판은 더 무겁고 느리게 비행합니다. 이 날에 성공적으로 서류를 배달하면 게임이 끝나지 만, "Paperboy Award Outstanding Paper Delivery Award"라는 제목의 신문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있는 종이 보이의 그림이 완성됩니다.

모든 생명을 잃으면 "Paperboy Calls It Quits"라는 제목의 헤드 라인으로 게임이 끝납니다. 모든 구독자가 자신의 논문을 배달하지 않거나 집을 파손하여 구독을 취소하게하는 제목이 "Paperboy Fired"이며 "You 're Fired!"라는 디지털 음성이 표시됩니다.

게임의 아케이드 버전에는 게임 시작시 voiceover 해설 (예 : "Paperboy ... TV 저널리즘에서이 땅을 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과 종이 봉투를 종이 봉투에 던지거나 생명을 잃을 때 종이컵 자 스스로. 몇 가지 특정 장애물을 치면 장애물과 관련된 음성 클립이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케이트 보더가 맞았을 때 풍자적 인 "10 개 보자."라고 말하면서 그는 "나는 그 아이를 싫어한다"라고 대답했다. 충돌로부터 나오는 음성 클립은 "SMACK!" 종류.
Coin 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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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F2

P1 Button 1             LCONTROL or Mouse B1

P1 Button 2                 LALT or Mouse B3

AD Stick X Analog       Mouse X

AD Stick X Analog Dec          LEFT  

AD Stick X Analog Inc                  RIGHT

AD Stick Y Analog                    Mouse Y 

AD Stick Y Analog Dec                     UP

AD Stick Y Analod Inc          D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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