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원자력.TXT



 
- 일제독립후 3년뒤 -






















김일성 : 거 남조선 간나쌔끼들 오늘부터 전기없다우! ​​









































이승만 : ????전구가 왜 갑자기 안들어오노 이기;


















발전소장 : 북한측 발전시설에서 전기안보내줘여 ㅠㅠ


















이승만 : 미국형한테 빨리 전화걸어야겠다

















뚜 - 뚜 - 뚜 




















이승만 : 아 씨발 통화는 또 왜 안됌 ㅠㅠ






















발전소장 : 전기가 없는데 통화를 어케해요..



















이승만 : 아니 그럼 미국형 올때까지 어떻게 해!!!!!

















발전소장 : (아니 내가 오줌싸면 석유나오는줄아나..대체 나보고 어쩌란거야..)


















이승만 : 국민 여러분 불편해도 쪼매만 버티소! 내가 빨리 전기공급해 주겠소!!​


















국민들 : 아따 걱정말라요 박사님 잘 버티고 있겠쑵니다​요 !!

















-며칠 뒤-












미국 : 너네 단전됬다며;; 급하게 뛰어왔다

















이승만 : ㅠㅠ미국형 북괴새끼들이 전기끊어가지고 우리 지금 밤에 불도못켜고 전화도안됨ㅠㅠㅠ
                    흐귷ㄱ흫ㄱㅎㄱ흑 으아아앙


















미국 : ;;머여 남쪽에는 전력발전소 없냐??​



















일본 : (뜨끔)
















이승만 : 일본 애들이 북쪽에만 심시티해서


















​이승만 : 저희는 아무것도 없어요..


















일본 : 고멘네~ 승만쿤 (ノ*・ω・)ノ




















이승만 : 하..씹새끼..​




















미국 : (이거 총체적 난국이노)




















미국 : 하는 수 없지 이 불쌍한 새끼들을 위해 또 지갑을 열수밖에..




















미국 : 일단 전기 발전 가능한 함대들 파견시켜준다 뿅뿅뿅

























































이승만 : 오옷..불이 들어온다 !!























이승만 : 크..언제나 자애로운 천조국 응디! 감사합니다 ^오^



















미국 : 부족하면 말해 항모로 전기공급 시켜줄께​


































김일성 : 아 씨발ㅋㅋㅋㅌㅋㅋㅋㅋ



















김일성 : 생각해보니깐 전쟁 일으키기 직전에 딱! 끊을껄;;
                 내 대가리 병신ㅇㅈ?

























소련 :  ㄴㅇㅈ
              핵병신 대가리  ㅇㅈ​



















6.25전쟁이 끝나고 몇년뒤​...





















이승만 : 미국님 저희 또 전기 나갔어요



















미국 : 응 갈게


















-한달 뒤-















이승만 : 미국님 저희 전기좀

















미국 : 














-한달 뒤-












이승만 : 전기






















미국 : 이 씨발아



















이승만 : ????






















미국 : 내가 맨날 전기셔틀 해야겠냐? 이젠 니들이 알아서 전기만들어



















이승만 : (아니 지가 부족하면 말하라더만 왜 태세전환질이노)

















미국 : (엄.근.진)

















이승만 : (하아..시바꺼 또 감성팔이 해야겠노)


















이승만 : (털썩)ㅠㅠ ㅇ..아..안그래도 좆거진데..전기라뇨..
                지금 저희 국민들을 보세요..ㅠㅠㅠ



















국민들 : 엌ㅋㅋㅋ미국님 저희나라 1인당 국민소득이 80달라(만원)나 됨ㅎㅎ




















국민들 : 시발ㅠㅠㅠ울부짖다가 부랄찢습니다ㅠㅠㅠ


















미국 : ......


















이승만 : 보셨죠..전기생산은 불가능임..​
















미국 : 에혀..우리가 원자력발전소 지어줄게..그리고
             머리좋은애들 알아서 대려와 공부시켜주게

















이승만 : 헉..감사합니다 천조국 성님ㅠㅠㅠ

<대한민국님이 미국에 유학생을 보냈습니다>













미국 : ㅎㅎ 안갚아도 됀다~​















이승만 : 히에에에 ?!​














미국 : ㅎ;; 그렇게 오버액션까지 할 필욘없는데

















이승만 : 아니 그게아니랔ㅋㅋㅋ지금ㅋㅋㅋ



















이승만 : 하......















미국 : ???
















박정희 : 형왔다​ 개노답 이승만정부 ㅉㅉ

<대한민국에 쿠테타가 일어났습니다>


















박정희 : 여-어 이제 내가 대통령이라구?
















미국 : 뭐야 쿠테타 일어났어?​















이승만 : 네..반강제 쫓겨났어요ㅜㅜ
         
<이승만>님께서 하와이로 망명가셨습니다.​




















미국 : 야! 그럼 원자력은 어떻게 되는거야???​


















이승만 : 저도 몰라여..​쟤네랑 말해봐요..

















미국 : (씨발..내 카드로 긁어준 예산인데 아몰랑하노)













-몇년 뒤 한국-













유학생 : 어..? 미국가서 원자력 공부하고 왔더니 집이 바꼇네? ...



















박정희 : ??????너네 누구냐​
















유학생 : 넵..아..저 이승만 정부때 미국에 유학가서 원자력 공부 했는데요





















박정희 : 그게 무슨소리노 그런게 있었냐?


















미국 : 야! 쿠테타 일으킨 정부야















박정희 : 때마침 왔노 이기야

















미국 : 너네 원자력 세울꺼야 말꺼야?​

















박정희 : 야 당연히 세우지 ㅋㅋㅋ돈이나 보내줘




















일본 : 게이야 원자력이 만만해보이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존나어려운거다 이기야 너넨 그냥 우리 경제 식민지나 해라 이기^^


















박정희 : (하..개띠껍이들 또 아가리 털로왔네ㅉㅉ)





















미국 : ​이새끼 요즘 안보이더니 한국에 돈쫌주고 일찐놀이 하고있었노

















일본 : 히..히익 주인님!!


















박정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 씹새야 이건 우리나라가 해주고 있는거거든 ?
             엠창타이틀 3개나 가지고 있는놈들은 묵념해라 이기^^


















 
엠창타이틀 종류
핵맞음
패전국
​현재 옷팔이



















일본 : 씨발 이럇샤이마셍 옷팝니당 ㅠㅠ
              주인님 오신김에 제발 옷좀 사가세요ㅠㅠ


















미국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거기 때깔 좋은걸로 한벌 내와라


















박정희 : 아..이건 웃고 싶은데 웃을 수가 없노..(주륵)​




















공돌이 : 저기..그것보다 미국님 한국님께서 주문하신 원자력 발전소 완성시켰습니다




















고리 1호기 두-둥


















박정희 : 캬!! 우리공돌이들이 해냈네!!! (뿌듯)
















미국 : ​크..나도 가르친 보람이 있노..(뿌듯)


















일본 : 아니 씨발!!!!!!!!!



















박정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 으아ㅏ아앙ㅏ앙  동북아에서 우리가 제일먼저 할려고 했는데 !!!
              저딴 식민지였던 국가한테 지다니ㅣㅣ이ㅣㅣㅠㅠ​





















박정희 : ㅋ아무튼 미국 고마워
















미국 : ​ㅎㅎ뭐 이런걸 가지고




















박정희 : 그럼..난 이만..


<박정희>님께서 미국의 핵기술을 훔쳤습니다​














미국 : 야 !! 씨발련아 그건 가져가면 안돼 !!​























일본 : 아흐흐ㅎ흐ㅡ흐ㅡㄱ ..
              소련님 저것봐요.. 나 미국한테 빈정상했써 ㅠㅠ





















소련 : 어휴 미국 애미없는년들ㅉㅉ.. 힘내 일본아
             그래봐야 안전문제같은거 소홀히 할게 뻔한데 뭐 ㅋㅋㅋㅋㅋㅋㅋ






























체르노빌 시밤쾅!!




















소련 : 아시발















일본 : 애미는 니가 없어지게 생겼는데?




















-몇십년 뒤-















띠리리리링
















미국 : 응? ..한국한테 온거네?​
            여보세요 ​





















박근혜 : 네 여보세요, 미국씨 들리시나요?


















미국 : 어 잘 들린다 이기야. 무슨 말 하고싶어서 전화했노?




















박근혜 : 이보세요. 미국씨. 남에나라 주둔해있으면서 전기료가 왜이렇게 싸욧 !!!!!!!!!!!!!!​















미국 : ????















미국 : 야 우리가 발전소 세워줬잖아 이정도는 받아야지 ㅡㅡ​



















박근혜 : 그.래.서 그것까지 감안하여 특별히 10%만 인상하겠습니다


















미국 : 야이 은혜도 없는 새끼야 !!!!!!​























박근혜 : ​그리고 저 열병식 다녀올테니 그동안 빨리 돈보내줘요



































-5년뒤-







































문재인 : 띄띄빵빵 탈원전 고속버스 지나갑니다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