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찰) 자영업자가 힘든 이유.txt

하도 자영업자 망한게 문재인 때문이라고만 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
오늘 처음 회원가입하고 똥글 싸재낀다. 
(근데 시발 일베 네이버 메일 아니면 회원가입 불가로 해놓았네 ㅅㅂ.
이러면 누가 일베해. 검열들어오면 사회생활 박살나는데 ㅄ같은 운영진아.
망할려고 작정한거지 ㅋㅋ)

바로 본론 들어간다. 펙트랑 내 직관이 섞였음. 반박해도 됌. 어차피 씹을거임. ㅅㄱ

1. 온라인 활성화로 오프라인에만 매달린 틀딱들이 싹다 죽어나감.
틀딱들은 여태것 오프라인 장사에만 몰두해서 온라인이 어떻게 돌아가며 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것도 모름.
경험과 연륜을 이길 수 없다고 자.,위하는데 세상 변화하는 속도가 미쳤다는 것을 절대 인정하지도 않고 알아도 행복회로 돌려서 
자신은 안전할거라 생각함. 그러다 좆 to the 망 ㅎ

2. 1인 가구의 증가

1인 가구의 증가랑 자영업자가 뭔 상관이냐고? 니들 혼자서 고기 구어먹으러가냐? 니들 혼자서 노래방가서 응디 흔드냐?
그렇다면 내가 제시한 근거는 거짓일 확률이.... 니미 시발 말이 되는 소리를 해.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인간과의 관계를 멀리하는 사회적 인간이 점차 늘어나며
그로인해 먹고 마시고 즐기는 자영업자의 사업이 점차 파이가 줄었음.
반대로

즉석 식품의 니즈는 가파르게 증가하였다. 

3.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영업의 등장.


위와 같이 쿠팡, 마켓컬리와 같은 기업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이야기는 반대로 어디에나 사업의 영향력을 퍼트릴 수 있다는 이야기.
그만큼 영세상인들이 팔던 걸 
이런 대규모 공룡들이 전국적으로 팔아버림. 

4. 최저시급의 급격한 인상

여기서 일베충들이 좋아하는 문재인의 역대급 칼춤이 나옴 ㅋㅋㅋㅋㅋ
2018년 문재인의 역대급 딜교로 인해 인건비 따먹는 장사하는 사람들 싸그리 몰살당함.ㅋㅋㅋㅋㅋ
문재인옹께서 서민들 참교육 칼춤 제대로 추심. 

누가 시발 인건비 높은 한국에 투자함? 해외로 도망가기 바쁘지.
해외집접투자는 계속 증가 추세로, 내수만 제대로 돌아갔으면 이번년도 역대급 해외직접투자 들어갔을텐데,
내수도 좆망이라 미적지근하게 해외 투자함 (근데도 올랐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5. 외국인 노동자



외국인 노동자들이 점점 많아졌다. 한국에서 번돈 한국에서 소비하면 다행이지만
이들은 국내에서 번 돈을 해외로 송금까지함. 한국인 노동자였다면 그래도
한국에서 소비 비율이 높겠지만 얘들은 그딴거 없음 ㅋㅋㅋ 조선족 동남아들 많아지면 한국 볼만할꺼야.
근데 이런 앞 날을 예견이라도 했다는 듯이?!



조선족 중국인들 환영합니다... ㅠ ㅠ.... 토막살인과 강간은 제발... 흑흑

6. 해외 관광수지 적자

이 관광수지 적자에 대해선 할 말이 많다. 위 자료는 관광지역 자영업자들의 파이가 해외로 쏠린다는 말로 바꿔 생각 가능.
암튼 이러한 요인을 부추긴 여러 요인이 있는데,

6-1. 국내의 열악한 관광자원 및 폭리 

ㅋㅋㅋㅋㅋ 가격봐라. 사람은 드글드글한데 가격이 저 모양이니 니들이면 부모님 모시고 성수기에 한국 돌겠냐?

6-2. LCC 저가 항공의 등장
이건 자료 첨부 안할래 귀차나.
여튼 존나게 여행간다는거임.

6-3. 갈수록 격양되는 남녀갈등 및 씹선비화된 한국
앵? 이게 관광수지랑 무슨 상관이야?!
다음 자료를 보시죠.

일본은 뭐 가까워서 그렇다치고, 저기 방콕. 방콕이 보이십니꽈 선생님?

이게 태국 관광 수입임 ㅋㅋㅋ gdp의 1/4 혹은 1/3을 차지한다는 그 수입원 ㄷㄷ
근데 이걸 책임지고 달려가 돈내는 나라 중 하나는?

일본 쌈싸먹는 한국인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들이 통계에만 잡히는 금액만 쓸까?
잠깐 디씨인사이드의 '동남아 갤러리' 를 보고 올까요?

지금 들어가 바로 캡쳐한 글들이 이 모양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한국의 미래가 밝구나. 
유흥, 유흥 유흥 사기 트젠 유흥 유흥 
그리고 얘들은 자기 좆 앞에는 나라도 이념도 없음 ㅋㅋㅋㅋ 최근에 환율상승했다고 문재인 욕하는 인간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이야기를 갑자기 왜 했냐면



한국의 여성 관련 법과 분위기들이 남성의 남성성을 통제하는 사단에 이르렀기 때문임.
예전에는 동남아를 인생 낙오자들만 가는 헬파티 국가인줄 알았는데, 이젠 돈있는 놈들도 한국에서 좆 될까봐
해외로 나가 돈을 쓰게 됨. (이 돈들이 한두푼이 아님. 매번 마티즈 한대값 쓰고오는 인간들 즐비함.)

7. 실질 소득의 감소, 실업률 증가, 최저시급 인상으로 인한 물가 상승.

실질소득 감소. 실업률 증가랑, 물가 상승. 
(언론에선 디플레 이야기 하는데, 디플레도 말은 됨. 단기적으로는 물가 상승이 맞음.)
이런 명백한 통계가 말해주는건 서민들이 삶이 점점 팍팍해진다는 이야기겠지?
그런 서민들이 자영업자 치킨 맥주 소주 먹어주겠냐고. 가뜩이나 주머니 말라가는데.


이런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인들 때문에 자영업자들은 시발 존나게 힘들고 힘들어 지는거임.
그럼 해결책은? 문재인 탄핵? 이런걸로는 어림도 없다. 나라 전체를 수술해야 하는데 
그걸 누가하냐고 ㅅㅂ. 걍 영어나 가르쳐 니 자식. 그럴 자신이 없다? 내 머리가 빡대가리라
자식도 한국에서 살아야 한다? 그러면 일단

태국의 쿠팟 워라쿤, 필리핀의 앵갤라, 파키스탄의 모하마드, 중국의 왕웨이와
친구를 할 수 있도록 오픈마인드 아이로 키워라 ㅋㅋㅋㅋㅋㅋㅋ
딸이면 히잡에도 관대하도록 가르치고(강간은 위험하니 밤 늦게 돌아다니지 말도록 단디 교육해라 이기)

1줄요약.
자영업자가 좆된게 아니라, 사실 우리 모두가 좆된거임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