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역사 1편.TXT

때는 바야흐로 2017년 12월 








비트코인은 2천만원 최고점을 경신했고








사람들 : 시..시바.. 1...1달러 짜리가 언제 2천만원이나 됬누?????


이를 지켜보던 전 세계의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시민 : 투자가치 없는 투기 시장은 무적권 ㅁㅈㅎ 드립니다


그전까지 회의적이었던 일반인들 또한 










코인충  : 사지말라는 패턴이 다 같네 병신들ㅋㅋ  이거나 쳐봐라 











당시 비트코인 뿐만 아닌, 알트코인들의 경이적인 상승률을 보고












시민 : 띠용?????? (시발..탑슨 해야하노..?) 


생각이 차츰 변하가기 시작하는데








시민 , 코인충 : 시바 어디까지가노!!!!!!!!!!!!!!!

이를 증명하려는 듯 비트코인 이슈는

인터넷 , TV 여러 매체와 언론에서 까지

언급되며 
모든 사람들의 불구경 그 자체였다








시민 : 와씨발 천만원 뚫냐?
        늦었다 생각하는데도 계속 올라가네







코인충 : 아니 시발 요즘세상에 누가 예금넣고사냐?
           화폐가치는 매년운지하는데 투자를 시도도안하는건 개병신마인드
          난 비트1천때 타서 2배땃다 이기야 ㅉㅉㅉㅉㅉㅉ







시민 : 와 존나;;부럽노;;
        나는 무서워서 못들겠다 이기..






주식게이 : (이 분들 최소 주식할때 작전주가 일부러 가격올리는거 보고 따라가실분)







코인충 : 이기이기 완전 흑우노.. 비트 1억 무★적★권 간다 이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천만원에 사서 1억에 매도걸어놓으면 무적권 사는 부분아니겠노? 
            형말 믿고 무조건 타는거 알제?






시민 : (눈돌아감) 시..시바꺼...그럼 비트 5개 사러간다 이기야!!!!!









주식게이 : 게이야 근데 비트코인 시장 원리는 아노?









코인충 : 이기야 날 바보노짱으로 생각하노ㅋㅋㅋㅋㅋㅋㅋ
           수학문제 내는거 풀면 주는걸로 교환하는거 아니노?








주식게이 : 









이러한 비트코인에대한 사전 조사 없이 이해도가 낮은 일반인들 까지

비트코인 투기를 하기 시작하자 










이를 우려했던 정부는 규제에 나서게 된다


정부 : 하...햙 ..주식시장으로 갈 개미들 코인으로 쏠렸노!!!!!!!!
         증권 주식 좆망 직전이다!!!! 세금이 위험해!!!!!
         







정부 : 씨발 투기꾼 코인충 ㅁㅈㅎ








시민 : 퍄..비트코인 산거때문에 잠 한숨도 못잤네 ^오^
        그럼 얼마나 올랐으려나 ~ㅎ
















시민 : ??????????????







코인충 : 게이야 좆됬다 빨리 뉴스켜봐라





주식게이 : 지금 운지중이다 이기..






시민 : ???????









정부의 규제 때문에 비트코인 시세는 급속 하락하게 되고






시민 : 아니 씨발 비트코인이!!!!!!!!!!!!!!!!









코인충 : 우리 게이 어떻하노 ㅠㅠㅠㅠㅠㅠ










시민 : 시발...근데 너는 괜찮냐?...








코인충 : (77ㅓ억) 난 진작에 팔았다 이기야..










시민 : 아니 씨발련아!!!!!!!!!!!!!!!!!!!!!!!!!!!!!!!!!!!!!!!









아무런 생각없이 샀던, 일반 소시민들은 그 영향을 직빵으로 받게된다.
.









도대체 이런 광적인 비트코인 붐은 어디서 불러오게 된걸까?







사토시 나카모토 : 우훙~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한 익명유저가

비트코인을 만들게된다. 








Wikileaks : 야 요즘 니네 먹고살만하노?





Internet Archive : 시발 서버비 내고있는게 기적이^노^
                   



                  







사토시 나카모토 : 이깈ㅋㅋㅋㅋㅋ형님들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님ㅎㅎㅋㅋㅋㅋㅋㅋ
                       으히히히힣힣힣!!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Wikileaks : 이새낀 또 뭐야





 



Internet Archive : ?심란해 죽겠는데 헛소리하면 뒤짐









사토시 나카모토 : 제가 대박칠만한 아이디어 가져왔음ㅋ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이라고 은행없는 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kileaks : (이새끼도 정상은 아닌데..)







Internet Archive : 응 니애미








사토시 나카모토 : 아닠ㅋㅋ행님들 그니까 이 「비트코인」을 발행기관 필요없고
                       국가 보장도 없이 독자적인 화폐로 수요-공급에 가치를 매기는거임

                       어때요 존나 괜찮지 않음??



                     
 





Wikileaks : (어? 씨발 뭔가 그럴듯 한데..)










Internet Archive : 하잇!!!!! 이럇샤이마세!!!!!! 이쪽으로 오시죠 개발자님









그렇게 Wikileaks , Internet Archive 웹사이트는 비트코인의 가치를 알아보고

제일먼저 해당 시스템을 사용하게 됬으며 이것이 비트코인 상용화의 첫 시작을 알리는 부분이었다













과연 코인충들의 앞날은 어떻게 될것인가.. 그리고 사토시 나카모토의 정체는??

2탄 계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