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개털릴 뻔 했다.. 실시간 중고나라.. 짱깨들이 사기치는 법...JPG

내가 현재 미개봉 신품으로 구할 수 없는 물건을 사려고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 어플에다 키워드 알림을 걸어놓은 게 있었음


근데 아까 강아지 산책시키는데 알림이 뜬거임

그래서 바로 클릭해서 들어감

가격도 괜찮아서 바로 문자 날림


직거래 하자고 어디냐니까 포항이라더라

그래서 직거래 아니면 안 한다니까

바로 쿨하게 먼저 "안전거래 하실래요?" 묻는 거임

나야 땡큐니까 바로 수락했지




안전거래 등록했다고 URL 하나를 보내더라

클릭함





참고로 지금은 저 URL 클릭하면





현재는 이렇게 나옴

(짱깨 씹새끼가 발각된 걸 알고는 링크 지워버림)


근데 내가 클릭했을 땐 어떻게 나왔냐면

진짜 네이버 로그인 화면처럼 완벽히 똑같이 카피해서

네이버페이 로그인 화면 똑같이 꾸며놓고 아이디 비번 치고 들어가게끔 되어 있었음



씨발 내가 아무 생각 없이 거기에 네이버 아이디 비번 치고 들어감

(나중에 해킹인 거 알고 저 주소 다시 들어가서 아무렇게나 아이디 비번 쳐도 걍 들어가지더라)

아이디 비번 치고 들어가니까 이름 연락처 배송지 등등 쓰는 거 있길래 다 채움

다 치고 났더니 입금하라고 계좌가 딱 떴는데








니미 씨발...

우리은행 예금주 리우홍킹???

뭔 개좆같은 이름이 딱 뜨는 거임..

여기서 아 씨발 좆됐다 ㅋㅋㅋㅋㅋㅋ



아이디 비번, 그리고 연락처 주소지까지 싹 다 바로 넘어갔는지

이 새끼가 바로 나한테 내 이름 연락처 주소 보내면서

재확인 하더라





근데 이 병신새끼도 진짜 개빠가새끼인지

아까 26일 저녁이었는데 딴 사람들한테 사기 쳤던 걸 그대로 보냈는지

입금 기한이 24일에

시간은 씨발 26:00 ㅋㅋㅋ




암튼 여기서부턴 입금은 안 하면 그만인데

지금 내가 털린 아이디 비번이 문제라

바로 집으로 뛰어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서도 혹시 내가 눈치챈 거 알면 바로 작업 들어갈까봐

시간을 좀 끌었음 ㅠㅠ








들어가서 컴퓨터 키고 네이버 구글 다음 카톡부터 은행 비씨카드 쇼핑몰 커뮤니티 등등

씨발 비번 전부 바꾸는 데에 지금까지 3시간 걸림 개씨발새끼....

개씨발 좆같은 새끼 ㅠㅠㅠ




참고로 사기 사이트 주소 다시 적는다 잘 기억해라

pay.naver.page023.com

진짜 얼핏 보면 모름

저거 숫자는 계속 바뀔 거임




카톡 친추한 거 지우고 컴터 카톡으로 챗창 다시 열었더니





씨발 대만으로 뜨네






이건 내가 받은 가상계좌인데

말 그대로 가상계좌라 저 계좌번호는 계속 랜덤으로 바뀐다







아마 똑똑한 새끼들은 저 짱깨 이름도 바꿀 걸로 보인다





요약)

1.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판매자가 먼저 안전거래를 요구

2. 카톡/SMS 로 안전거래 페이지를 열었다며 URL 전송

3. 접속하면 실제 네이버페이 페이지와 똑같음

4. 여기서 아이디 / 비번을 입력하면 짱깨에게 넘어감

5. 거기다 가상계좌에 입금하면 돈까지 털림

6. 짱깨 씹쌔끼들 조심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